Aimez vous Brahms...

Westin osaka hotel 본문

일상

Westin osaka hotel

SseJ 2016.08.14 15:02

고베 쉐라톤을 떠나 오사카 웨스틴으로 옵니다.
스타우드 포인트가 조금 필요해 오사카에서 웨스틴과 쉐라톤 중에 어디를 갈까 고민했습니다. 위치좋고 가격싼 쉐라톤이 10월중엔 웨스틴보다 더 비싸서 웨스틴으로 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우메다 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가야됩니다. 출구 찾기 힘들다 하신분이 많은데 저는 그리 힘들진 않았습니다. 사쿠라바시 출구만 찾으면 되고 다른 호텔 리무진도 같이 있기 때문에 줄만 잘 서면 됩니다. 셔틀은 삼십분 간격으로 있구요. 셔틀정류소 옆에 빵집이 하나 있는데 맛있습니다. 셔틀타기 싫으면 우메다 공준정원쪽에 우메다 역으로 가는 터널통하면 되는데 한 십오분 걸립니다. 산책할거 아니면 그냥 셔틀타세요. 아침엔 출퇴근하는 사람이 많이 다녀서 크게 불안하진 않았는데 사람이 없는 시간엔 위험할것 같습니다.

여긴 사진이 적네요. 피곤해서인지. ​

생각외로 방이 엄청 넓습니다. 저게 스탠다드 더블입니다. 고베 쉐라톤보다 한 1.5배는 넓어 보였습니다.

오사카 웨스틴 일반룸은 헤븐리가 아니다 라는 소문도 돌았었는데 헤븐리베드 였습니다. 베드위에 헤븐리베드에 대한 설명이 적힌쪽지가 올려져 있었거든요. 확실히 폭신하기는 한데 전 장소가 바뀌면 잠을 못자는 성격이라 별 효과가 없었습니다.

침대에서 바라본 반대편. 옷장과 화장실은 사진이 없네요.

이건 밤에 바라본 공터 뷰. 왼쪽엔 공중정원 있고 나름 괜찮았어요.

오사카는 쇼핑의 도신데 셔틀타기가 조금 귀찮아서 혼자보다 여러명이 갈 때 추천합니다. 방도 넓고 뷰도 괜찮고. 조식은 조금 별로였지만 시설과 서비스는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전 담번에 가면 힐튼으로 ㅋㅋ 매번 셔틀탈때마다 힐튼이 보이는데 위치가 넘 부러웠습니다.

집으로 갈 때는 리무진버스를 이용했는데 하루에 몇 편 안되어서 시간을 잘 조절해야 하며 직통이 아니라 우메다역 근처 호텔을 여러곳을 둘러 갑니다. 시간 넉넉하게 잡아야 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