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ez vous Brahms...

Four points by sheraton milan center 본문

일상/VACATION

Four points by sheraton milan center

SseJ 2016.10.01 12:58

밀라노 포포인츠는 밀라노 중앙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밀라노는 대부분 하루나 이틀정도 머물기 때문에 중앙역 근처로 숙소를 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 역근처가 숙소도 많고 비싸지도 않구요.


중앙역근처에 있어 찾기 쉬울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역이 큽니다.


우선 중앙역 앞쪽 정문으로 나와야 되는데 이게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직진본능이라....ㅋ


넓은 공터가 있고 사람들이 많이 앉아 있거나(특히 아프리카계) 보드를 탄다면 여기가 정문앞이 맞습니다.

생각보다 무서운 곳은 아녜요. 이 분들이 보드를 타서 지나가는데 정신없긴 하지만 해를 끼치지는 않았습니다.(전 정신없어서 옆길로 다녔습니다.)

이 건물이 보이면 반은 성공한겁니다. 이제 오른쪽 길로 도세요.

이런 건물이 보이고 오른쪽에 힐튼이 보이면 이제 다 왔습니다. 힐튼을 조금 지나면 커다란 표지판이 보입니다. 그 길에서 좌회전 하시고 조금 걸어가면오른쪽 구석에 있습니다. 밤엔 조금 무서울것 같아요.

스탠다드 트윈룸입니다. BRG 성공해서 145유로 방을 90유로에 이용합니다만, 다른 분들 보니 5~60유로대에 BRG성공하신 분도 있습니다. 그때가 2월인데 비수기라 싼 듯합니다. 제가 이용한 시기는 9월이라서 성수기라서 90유로라도 '감사합니다'. 게다가 조식포함이니까요.

장소가 좁아서 트윈이 붙어 있지만, 그래도 슈퍼싱글로 줬어요. 개인적으로 소파보단 탁자와 의자 조합을 좋아합니다만... 숙소에서 페브릭 소재는 웬만하면 이용하지 않습니다. 위생문제 때문에요. 혼자 쓸 때는 일부러 트윈 예약하고 안쓰는 옆침대에 남는 베개하고 옷가지 엎질러 놓고 놉니다 ㅋㅋ 여기는 색깔있는 덧이불이 없고 전부 흰시트라서 좋았어요. 왼쪽에는 TV와 냉장고, 금고가 있는데 멀티탭에 변환기도 포함되어 있어서 유용합니다. 비지니스호텔 다워요.

방은 좁은데 화장실이 큽니다. 샤워부스가 있어 좋았습니다. 욕조보다는 부스가 훨씬 편합니다. 욕조는 높아서 ㅠ 게다가 여기 욕조는 커튼이 없어서 진짜 욕조로 사용해야 됩니다.

욕실 어매니티를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샴푸, 바디젤이 붙어 있어요.ㅠ 쉐라톤은 어매니티가 별로인 편이지만 운동할때 들고가면 딱인데...가끔 라운지에서 샤워할때도 유용하게 사용했는데, 요샌 그것도 합치니깐 어느정도 무게가 나가서 기내에 들고 타기 귀찮더군요. 그냥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거 씁니다. 더 좋은거 있을때도 있어서..(인천 아시아나 라운지는 도브가 있어요. 히드로 BA라운지는 에레미스가...ㅋㅋ)

옷장은 따로 없고 옷걸이로 대신. 사실 옷장 별로 안써서 필요없었는데, 없애고 공간 넓히니 좋더군요.


조식은 여태까지 먹었던 이탈리아 호텔들 조식중에서 제일 좋았습니다. 종류마다 4~5가지 구비되어 있었고 필요한건 다 있었어요. 맛도 제법 있었고 머신표 카푸치노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조식 추천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