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ez vous Brahms...

Renaissance London Heathrow Hotel 본문

일상/VACATION

Renaissance London Heathrow Hotel

SseJ 2017.11.23 17:00

Renaissance London Heathrow Hotel


1 night Standard room


아침 7시 리스본 행을 타기 위해 히드로 근처에서 하루 숙박을 하였습니다. 2,3 터미널과 4 터미널 그리고 5터미널 간에 이동하려면 2~30분간의 시간이 소모되기 때문에 히드로 공항 주위에서 숙박하려면 어느 터미널에서 출발하는가가 중요합니다. 제가 이용하려는 BA500편은 히드로 3터미널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3터미널 근처의 호텔로 고르려고 하였습니다만, 3터미널은 공항내부에 위치하거나 걸어서 갈 수 있는 호텔이 없고 Bath road로 가야 호텔이 있네요. 그 중 아무데나 고르려다가 Superior room에서 활주로가 보인다는 말에  르네상스로 예약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그런데 LNF가 되는 바람에 스탠다드로 예약을 해버렸네요.


히드로 3터미널에서 르네상스 가는 방법은

1. Hoppa bus

2. Local bus

3. Taxi


이렇게 있습니다. 


Hoppa의 경우 편도 5 파운드, 왕복 9 파운드의 제법 비싼 가격이기 때문에 그냥 보통의 빨간 2층 버스를 타러 나왔습니다.


3터미널 튜브 스테이션에서 지상으로 올라온 후 코치 스테이션 밖을 보면 정류장이 있습니다.



구글맵으로 확인해 본 후 111번을 탑니다. 저기 위에 있는 버스 대부분이 르네상스 근처로 가는 듯 했습니다.



내리고 나서 어디 있나 막 두리번 거렸는데, 맞은편에 크게 위치해 있습니다.



가까이서 가보니 공항 옆 호텔답게 객실이 많네요.



2406호실. 생각보다 방이 큽니다. 런던 시내였다면 이 방보다 작았을 거에요.



스탠다드 룸은 활주로 반대편이었습니다. 밖은 보입니다만 별 풍경은 없습니다. 그저그런 건물 뷰.



예약할때 룸 컨디션만 생각하지 베드 컨디션은 생각안하고 막 예약하는데 확인해보니 Queen으로 예약했네요.

double만 되어도 크게 신경 안쓰는 지라 만족했습니다.



화장실엔 욕조만 있었습니다. 어매니티는 도쿄 밀크. 의외로 나쁘지 않아서 챙겨놨다가 다음 일정인 머큐어 포르투에서 다 써버렸네요. 머큐어 어매니티는 별로거든요.



기본 제공되는 차 이외의 미니바는 없었습니다. 아마 공항 근처라는 지리적 이점 때문에 express check out을 자주 이용해서 없애 버린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근데 왜 체크인할때 미니바 쓸건지 물어봤을까요?


LNF 해서 약 60파운드 정도의 가격으로 숙박했습니다. 런던 시내에서 이 정도 크기 호텔이라면 200파운드 대인것을 감안하면 정말로 싼 가격으로 머문거라 가격적으로 만족합니다. 무료 생수는 체크인시 리셉션에서 1병 줍니다. 4성급 호텔의 평균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침 hoppa bus 시간표만 맞춰 나가면 공항 가는데 전혀 무리가 없네요. 다만 hoppa bus 가격이 편도 5파운드라는 점과 배차 간격이 2~30분 정도로 긴 편입니다. 또한 시내에서 먼 거리라 관광보다는 공항 늦은 도착이나 빠른 출발인 스케쥴일때 이용할 수 밖에 없는게 큰 단점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