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ez vous Brahms...

Sofitel London Heathrow 본문

일상/VACATION

Sofitel London Heathrow

SseJ 2017.11.23 17:25

Sofitel London Heathrow


2017.11.11~12, 1night Classic Room


히드로 5터미널에 11일 오후 10시쯤에 도착하여 다음날 아침 7:40에 출발하다 보니 5터미널 근처 호텔로 숙박할 수 밖에 없었는데 소피텔말고는 마땅한 대안이 없어서 비싸지만 어쩔수 없이 소피텔로 숙박하였습니다.


5터미널 도착후 1층 입국장에서 표지판따라 밖으로 나가서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호텔로 가는 통로가 나옵니다. 그런데 의외로 엘리베이터 찾기가 힘들었네요. 엘리베이터로 올라간 후엔 주차장 옆 통로로 가면 됩니다.



화살표 따라 한없이 길고 긴 통로를 지나 갑니다. 사이마다 자동문이 있는데 정말 자동으로 열리니 조심하세요.


통로 끝으로 가면 엘리베이터 하나와 오른쪽에 보면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타고 내려가면 됩니다. 


방이 많고 구조가 복잡한지라 리셉션에서 카드키 케이스에 그려진 지도를 토대로 가는 위치를 자세하게 알려줍니다. 그대로 잘 듣고 가세요. 안그럼 헤멥니다. 공항인근 호텔 특성상 방이 정말 많습니다. 게다가 5성 호텔이다 보니 파티도 많이 열리네요. 밤늦은 시간인데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 합니다.



이런 통로를 지나 2229호실로 고고고



이번엔 문도 찍어줬어요.



클래식룸입니다. 몇 시간 자고 갈거니 이것도 사치이긴 하지만 어쩔수가.... 이번 여행에서 제일 비싼 숙박비가 소피텔 히드로였습니다. 제일 비싸면서 제일 적게 체류.



왜이리 화장실이 삐딱하죠?

욕조와 샤워부스 둘 다 있습니다. 



퀸사이즈 베드도 깔끔합니다.



그런데 짐이 없어서 이런 좋은 시설을 누릴 수가 없네요. 대안으로 받은 Compliments bag에 뭐가 들어있는지 보겠습니다.



티셔츠, 면도기, 칫솔, 빗, 샤워젤, 샴푸, 면도크림, 데오드란트. 남성용을 주셨습니다. 하하하....그래도 호텔에 칫솔이 없어서 칫솔과 티셔츠는 잘 썼네요. 슬리퍼, 샤워용품은 호텔에 구비되어 있는걸로 썼습니다. 충전기가 없어서 체크인할때 리셉션에 달라고 부탁했었는데 USB 잭만 있으면 충전할 수 있다고 해서 보니 USB 충전 컨넥터가 있습니다만 1개밖에 없고 속도가 느립니다. 영국용 변환기를 꼭 들고 가세요. 아침에 모닝콜도 해주고 익스프레스 체크아웃도 되고 서비스로는 만족합니다.


여유가 되면 다음에 한 번 더 가고 싶네요. 히드로가 시내보다 많이 멀어서 진짜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